택배로 배송 시, 제품 파손 방지를 위해 구입 당시 그대로 제품박스에 포장하여 안전하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 발송이 어려우신 경우 제품박스 대여가 가능합니다. (택배비 별도 발생)
무상 A/S 보증을 위하여 구입일이 적힌 영수증을 보관하셔야 합니다. (영수증 분실 시 본사 최초 출고일을 기준으로 적용)
A/S는 ㈜델핀에서 정식 수입되는 제품만 가능합니다. (해외직구 및 병행 제품은 불가)
루악오디오 R7,R810을 제외한 모든 A/S제품에 대한 방문수거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무상수리
델핀에서 판매되는 Brand 중 루악오디오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3년입니다.
보증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은 무상수리가 적용됩니다.
단, 무상서비스 기간 중에도 유상서비스 기준에 해당하면 서비스 요금이 부과됩니다.
유상수리
품질 보증 기간 경과 후 발생한 자연 고장
사용 전원의 이상 및 접속 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나 파손 등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
이전 또는 위치 변경에 따른 재설치 시 충격에 의한 고장
본사에서 위임한 엔지니어 이외의 수리자가 제품의 구조, 성능, 기능을 임의로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한 고장
화재, 낙뢰, 수해, 염해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배터리, 램프 등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일련번호(시리얼넘버)가 수정 삭제 제거 되거나 또는 고의로 판독을 어렵게 한 제품
기본 구성품은 A/S가 불가능하여 새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수리비용
본사는 소비자 보호법에 근거하여 소정의 서비스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요금 | 부품비 + 수리비
부품비: 제품을 수리하는 과정에서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
수리비: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에 따른 기술료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제품일 경우 소액의 출장비가 적용 됩니다 (루악오디오 R7,R810 제품)
교환/반품
제품 이상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제품 수령 후 15일 내에 소비자의 귀책사유 없이 발생한 제품의 초기불량에 대해서는 제품수거를 통해 충분한 테스트를 거친 다음 자세한 증상이 확인 될 경우 새 제품으로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드시 정품시리얼이 적힌 박스 및 모든 부속품이 있어야 하며, 훼손 및 분실됐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하며, 제품 및 부속품 개봉 시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반품 및 교환 시 제품을 받으셨던 그대로 이중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하며, 모든 환불처리는 반송된 제품의 이상이 없음을 확인한 후 처리됩니다. ※ 제품 반품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구입한 구매처에 문의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