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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lfin의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S | AS안내


   고장상담
  •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본사 전화로 문의 하시거나 카카오톡 루악오디오 채널로 문의 바랍니다.
  • 서울특별시 용산구 우사단로2길 1 3층 (지번 : 서울특별시 용산구 보광동 274-17 3층)
  • 전화 | 02-2678-3096~7 상담시간 | 월-금 9:30~ 17:00
   접수방법
  • 해당 제품을 본사 직원의 안내에 따라 직접 방문하거나 택배 등으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 택배로 배송 시, 제품 파손 방지를 위해 구입 당시 그대로 제품박스에 포장하여 안전하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 발송이 어려우신 경우 제품박스 대여가 가능합니다. (택배비 별도 발생)
  • 무상 A/S 보증을 위하여 구입일이 적힌 영수증을 보관하셔야 합니다. 
    (영수증 분실 시 본사 최초 출고일을 기준으로 적용) 
  • A/S는 ㈜델핀에서 정식 수입되는 제품만 가능합니다. (해외직구 및 병행 제품은 불가) 
  • 루악오디오 R7,R810을 제외한 모든 A/S제품에 대한 방문수거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무상수리
  • 델핀에서 판매되는 Brand 중 루악오디오의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3년입니다. 
  • 보증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은
    무상수리가 적용됩니다. 
  • 단, 무상서비스 기간 중에도 유상서비스 기준에 해당하면 서비스 요금이 부과됩니다.
   유상수리
  • 품질 보증 기간 경과 후 발생한 자연 고장
  • 사용 전원의 이상 및 접속 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나 파손 등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
  • 이전 또는 위치 변경에 따른 재설치 시 충격에 의한 고장
  • 본사에서 위임한 엔지니어 이외의 수리자가 제품의 구조, 성능, 기능을 임의로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한 고장
  • 화재, 낙뢰, 수해, 염해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 배터리, 램프 등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 일련번호(시리얼넘버)가 수정 삭제 제거 되거나 또는 고의로 판독을 어렵게 한 제품
  • 기본 구성품은 A/S가 불가능하여 새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수리비용
  • 본사는 소비자 보호법에 근거하여 소정의 서비스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요금 | 부품비 + 수리비
  • 부품비: 제품을 수리하는 과정에서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
  • 수리비: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에 따른 기술료
  •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제품일 경우 소액의 출장비가 적용 됩니다 (루악오디오 R7,R810 제품)
   교환/반품
  • 제품 이상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제품 수령 후 15일 내에 소비자의 귀책사유 없이 발생한 제품의 초기불량에 대해서는 제품수거를 통해 충분한 테스트를 거친 다음 자세한 증상이 확인 될 경우 새 제품으로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반드시 정품시리얼이 적힌 박스 및 모든 부속품이 있어야 하며, 훼손 및 분실됐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하며, 제품 및 부속품 개봉 시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반품 및 교환 시 제품을 받으셨던 그대로 이중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왕복 배송비용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하며, 모든 환불처리는 반송된 제품의 이상이 없음을 확인한 후 처리됩니다.
    ※ 제품 반품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구입한 구매처에 문의하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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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용산구 우사단로 2길 1, 3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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