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AS안내
델핀에서 판매되는 Brand 의 A/S 보증기간은 2년입니다. (누라 브랜드 제외)

델핀은 신속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의 믿음에 보답 하겠습니다

고장상담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본사 전화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7 여의도 더샵아일랜드 파크 101동 1314호
전화 | 02-2678-3096~7       상담시간 | 월-금 9:30~ 17:00


접수방법


해당 제품을 본사 직원의 안내에 따라 직접 방문하거나 택배 등으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택배로 배송 시, 제품 파손 방지를 위해 구입 당시 그대로 제품박스에 포장하여 안전하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루악오디오 R7을 제외한 모든 A/S제품에 대한 방문수거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무상수리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2년이며(누라브랜드 제외), 보증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은 무상수리가 적용됩니다.
단, 무상서비스 기간 중에도 유상서비스 기준에 해당하면 서비스 요금이 부과됩니다.
*누라브랜드의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유상수리


· 품질 보증 기간 경과 후 발생한 자연 고장
· 사용 전원의 이상 및 접속 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나 파손 등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
· 이전 또는 위치 변경에 따른 재설치 시 충격에 의한 고장
· 본사에서 위임한 엔지니어 이외의 수리자가 제품의 구조, 성능, 기능을 임의로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한 고장
· 화재, 낙뢰, 수해, 염해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 배터리, 램프 등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 일련번호(시리얼넘버)가 수정 삭제 제거 되거나 또는 고의로 판독을 어렵게 한 제품


수리비용


본사는 소비자 보호법에 근거하여 소정의 서비스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요금 | 부품비 + 수리비
· 부품비 제품을 수리하는 과정에서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
· 수리비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에 따른 기술료
·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제품일 경우 소액의 출장비가 적용 됩니다 (루악오디오 R7 제품)
※ 제품 발송 시 편도 택배비용 3500원이 발생되는 점 알려드립니다.


교환/반품


제품 이상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제품 수령 후 15일 내에 소비자의 귀책사유 없이 발생한 제품의 초기불량에 대해서는 제품수거를 통해 충분한 테스트를 거친 다음 자세한 증상이 확인 될 경우 새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반드시 정품시리얼이 적힌 박스 및 모든 부속품이 있어야 하며, 훼손 및 분실됐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하며, 제품 및 부속품 개봉 시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왕복 배송비용 7000원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 제품 반품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구입한 구매처에 문의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