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AS안내
델핀에서 판매되는 모든 Brand 의 A/S 보증기간은 2년입니다.

델핀은 신속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의 믿음에 보답 하겠습니다

고장상담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본사 전화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17 여의도 더샵아일랜드 파크 101동 507호
전화 | 02-2678-3096~7       상담시간 | 월-금 9:30~ 17:00


접수방법


해당 제품을 본사 직원의 안내에 따라 직접 방문하거나 택배 등으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택배로 배송 시, 제품 파손 방지를 위해 구입 당시 그대로 제품박스에 포장하여 안전하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루악오디오 R7을 제외한 모든 A/S제품에 대한 방문수거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무상수리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2년이며, 보증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은 무상수리가 적용됩니다.
단, 무상서비스 기간 중에도 유상서비스 기준에 해당하면 서비스 요금이 부과됩니다.


유상수리


· 품질 보증 기간 경과 후 발생한 자연 고장
· 사용 전원의 이상 및 접속 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나 파손 등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
· 이전 또는 위치 변경에 따른 재설치 시 충격에 의한 고장
· 본사에서 위임한 엔지니어 이외의 수리자가 제품의 구조, 성능, 기능을 임의로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한 고장
· 화재, 낙뢰, 수해, 염해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 배터리, 램프 등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 일련번호(시리얼넘버)가 수정 삭제 제거 되거나 또는 고의로 판독을 어렵게 한 제품


수리비용


본사는 소비자 보호법에 근거하여 소정의 서비스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요금 | 부품비 + 수리비
· 부품비 제품을 수리하는 과정에서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
· 수리비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에 따른 기술료
·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제품일 경우 소액의 출장비가 적용 됩니다 (루악오디오 R7 제품)
※ 제품 발송 시 편도 택배비용 3500원이 발생되는 점 알려드립니다.


교환/반품


제품 이상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제품 수령 후 15일 내에 소비자의 귀책사유 없이 발생한 제품의 초기불량에 대해서는 제품수거를 통해 충분한 테스트를 거친 다음 자세한 증상이 확인 될 경우 새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반드시 정품시리얼이 적힌 박스 및 모든 부속품이 있어야 하며, 훼손 및 분실됐을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고객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하며, 제품 및 부속품 개봉 시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왕복 배송비용 7000원은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 제품 반품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구입한 구매처에 문의하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