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igital Turntable

VinylPlay는 동가격 대의 제품으로는 기대할 수 없는 놀라운 성능을 보여주기 위해서 설계되었고 제작되었습니다. VinylPlay의 훌륭한 만듦새, 완성도 그리고 손쉬운 사용법은 그동안 체험해보지 못했던 새로운 음악세계를 경험하게 해줄 것입니다.

The story of Flexson

플렉손은 영국의 런던에 본사로 둔 기업으로 세계적인 멀티-룸, 스트리밍 오디오 업체인 Sonos의 악세서리들을 주로 만드는 제조업체입니다. 2014년도부터는 새롭게 최신의 기술들을 탑재한 턴테이블 VinylPlay를 출시하였습니다. 50여가지가 넘는 제품 모두를 고급스럽고 정교하게 만드는 플렉손은 음악을 감상할 때, 더욱 풍부하고 깊이 있는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늘 연구하며 최선을 다해 제품들을 개발합니다.

뛰어난 포노앰프의 내장
및 손쉬운 연결

VinylPlay의 포노앰프는 굉장히 우수한 성능을 갖추고 있고 턴테이블 자체에 내장되어있기 때문에 기존의 하이파이 기기들과 쉽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루악오디오의 전 제품 역시 VinylPlay와의 간단한 연결을 통해서 손쉽게 LP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모노톤의 깔끔하고
매끈한 디자인

VinylPlay은 영국에서 정교하게 만들어진 뛰어난 음질의 하이파이 제품입니다. 모노톤의 심플한 색상과 매끈한 디자인은 VinylPlay를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합니다. 특히 최대한 불필요한 요소를 깔끔하게 정리하여 초보자도 손쉽게 VinylPlay를 세팅 할 수 있습니다.

PC연결을 통한
디지털음원으로의 변환

VinylPlay는 사용하기 쉬운 훌륭한 레코드 플레이어일 뿐만 아니라, PC와 연결해 간단하게 아날로그인 LP를 디지털 음원으로 변환하여 저장이 가능하여 LP애호가들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줍니다. 즉, USB 단자를 통해 LP의 디지털 카피 혹은 백업이 가능하여 아날로그를 디지털로 변환하여 보다 손쉽게 들을 수 있게 해줍니다.

오디오테크니카의
카트리지 장착

소중한 레코드를 손상시킬 수도 있는 저렴한 턴테이블들과는 달리, VinylPlay는 본격적인 하이파이시스템에 사용되는 고급 암(Arm)과 오디오테크니카의 카트리지를 사용하여 최상의 음질을 들려줍니다. 또한 VinylPlay는 MM카트리지의 신호를 모든 오디오 앰프에 알맞은 레벨로 입력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33 & 45rpm 속도 변환

LP로부터 정확하고 뛰어난 음질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제작비용을 불필요한 요소들을 제외하고 오직 음질을 위한 고급 부품에 집중되어 사용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일정한 속도를 유지하고, 드라이브 벨트의 마모를 최소화하기 위해 rpm속도를 자동이 아닌 수동으로 변환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화이트와 블랙색상으로 구성된 VinylPlay는 모노톤의 깔끔한 컬러와 현대적이고 매끈한 디자인으로 어느 곳에서도 조화롭게 잘 어울려 인테리어 연출에도 뛰어납니다.

Specifications

제품사양

· 영국에서 하이파이 퀄리티로 정교하게 제작됨
·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음질, 빠르고 손쉬운 설치
· 포노 앰프 내장으로 액티브 스피커 또는 다른 하이파이 앰프와 손쉽게 연결
· 컴퓨터의 USB를 통한 디지털로 음원 변환 및 저장가능
· 33 / 45rpm 속도 변환
· 투명 더스크커버
· 마감: 깔끔한 화이트, 블랙 마감
· 크기: 높이 190mm X 넓이 540mm X 깊이 430mm
· 무게: 4.75kg